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동래홍보(토요일

반갑습니다  부산아시아드나이트부킹달인갑돌이입니다
오늘도역시 동래으로홍보나왓네요
낮에는비가조금식오더니 저녁에는장사하라고 비가오지않네요
그렇지만날씨가좀추워요  ㅠ

이쪽은자이아파트쪽이라 사람들많이없네요

여기는햐얀집인데 횟을판매하는집인데손님좀많은편입니다
여기는메가마트앞골목인데 여기는대한곱창이손님이많아요손님많다는것맛이있다는뜻않이겠서요 ㅎㅎ
메가마트앞도로 아직 츄리가장식되여있습니다

휑하네요

애브리데 대환영입니다부산아시아드나이트갑돌이를찾아주세요
처음부터끝까지 최선를다해모시겠습니다.부산아시아드나이트부킹달인갑돌이